Egloos | Log-in  


사순절 기간에 맞춘 대표기도

영광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님!
이 시간에도 약하고 부족한 저희들을 부르셔서 주님의 한 없으신 구속의 은총을 경험하게 하시니 그 은혜에 감격할 부이옵니다. 더욱 더 구속의 약동을 느끼는 3월의 봄을 보내게 하여 주시옵고 주님의 피 묻은 십자가를 바라보며 참회의 고백이 넘쳐 나는 삶을 이어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저희들이 십자가로 구속하신 주님의 은혜를 받은 자들이면서도 주님이 싫어 하시는 것들만 일삼으며 방만한 삶을 살았던 것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나이다. 주님이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요, 상하고 통회하는 자들을 멸시치 아니하신다고 하셨사오니 저희의 허물을 사하여 주시고 용서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이 시간 주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저희를 해방시키시는 주님의 은총을 경험하게 하시옵소서. 주님이 주시는 생명은 죄로 인하여 죽어가는 영혼에 불을 피워주고 의미 없는 삶에 가치를 주시는 생명이심을 확신합니다.

자비하신 주님!
주님의 피로 세우신 교회가 십자가의 사랑과 생명이신 주님을 드러내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세속적인 것으로 주님의 피 묻은 자리를 대치하지 말게 하시옵고, 고통 받는 이웃을 십자가의 사랑으로 부 요케 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모인 저희들도 영혼과 육신과 범사에 주님의 대속의 은총이 강물처럼 흐르게 하여 주시옵소서. 고난의 잔을 마시기를 거부하지 아니하고 피 땀 흘려 기도하시며 순종 하셨던 주님의 순종의 마음을 저희의 심령 가운데 채워주시옵소서.
구원의 주님!
이 조국의 고난을 돌아보시기를 원합니다. 말할 수 없는 고통의 늪에 잠겨있는 이 조국 땅에 주님의 십자가 복음이 편만 히 전파되게 하시옵고, 이 나라 백성들로 하여금 주님의 사랑 안에서 안식과 평안과 새 삶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백성들이 영적으로 성장해 가는 것을 최고의 기쁨과 행복으로 삼고 목양에 전념하고 계신 목사님을 성령께서 늘 함께하시고 붙들어 주시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주님의 귀한 말씀을 선포하시기 위하여 단위에 서셨사오니 생명의 복음을 힘있게 증거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어렵고 힘든 생활 가운데서도 주님을 더욱 사랑하기를 원하며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위하여 애쓰는 성도들을 기억 하시고, 맡은바 직책과 직분도 기쁨으로 감당할 때마다 성령의 크신 위로가 넘치게 하시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의탁 하오며 죄악에 물들어 고통 하는 저희들을 주님의 보혈의 피로 깨끗이 씻어주시고, 영생의 나라로 옮겨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null

by graced | 2006/03/18 06:11 | ☏~기도문~☏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graced.egloos.com/tb/74709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